1209_1200

 

크리스마스가 다음 주로 다가왔습니다. 거리 곳곳에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조명과 장식들로 넘쳐나고 있는데요. 올해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내면 좋을지 아직 결정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네 가지 유형별 크리스마스 보내는 방법을 모아봤습니다. 여러분의 유형을 찾아보고 푸르덴셜의 제안에 따라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워보세요!

 

 

1. 혼자 보내는 시간이 가장 자유롭고 즐겁다!

    크리스마스 나홀로족

크리스마스에는 어디를 가든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제대로 밥 한번 먹기 힘든 날이기도 한데요. 하면 좋을지 기껏 이야기해도 함께 보내는 사람과 의견이 맞지 않으면 기분만 상하기도 십상입니다. 번잡한 것은 딱 질색이고,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고 싶지 않은 ‘나홀로 족’인 당신에게 딱 맞는 크리스마스는 무엇일까요?

 

집 안에서 즐기는 나만의 영화관

gettyimages-5123515440

추운 겨울 목적 없이 길거리를 헤매고 싶지 않다면, 따뜻한 집 안에서 나만의 작은 영화관을 마련해보세요. 맛있는 음식을 마련해놓고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영화를 보면서 보내는 크리스마스야말로 천국일지도 모릅니다. TV에서는 채널마다 재미있는 영화만 틀어주니 입맛대로 골라서 감상만 하면 된다는 사실! 아침부터 분주하게 치장을 할 필요도 없고, 불편한 신발을 신고 종일 돌아다닐 필요도 없는 진짜 휴식을 스스로에게 선물해보세요!

 

의미를 나누는 진정한 크리스마스

Red heart in human hands

소외된 이웃들에게 크리스마스는 더욱 외롭고 추운 날일지도 모릅니다. 이런 날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크리스마스야말로 그 어떤 날보다 의미 있지 않을까요? 외로운 어르신들을 찾아 뵙는 ‘독고노인 도우미’ 봉사, 버스 운전기사 분들에게 샌드위치를 드리는 ‘사랑의 샌드위치’ 나눔 봉사, 연탄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밤에 몰래 연탄을 배달해주는 ‘몰래 산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이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과 좋은 일을 하며 보낸다면 진정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2.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데이트!

    크리스마스 커플족

크리스마스는 1년 중 가장 로맨틱하고 사랑으로 가득 찬 날이 아닐까요? 연인과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분들이 많은 것도 아마 이 때문일 것입니다. 얼굴만 보고 있어도 행복하겠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데이트를 준비한다면 조금 더 특별한 날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항상 똑같이 영화보고 밥 먹는 데이트 말고, 색다른 데이트를 해보면 어떨까요?

 

한겨울에 즐기는 따뜻한 온천

hot ozen

뜨거운 온천수 속에 몸을 담그고 겨울의 풍경을 연인과 함께 바라보는 것만큼 로맨틱한 데이트가 또 있을까요? 눈이라도 내리면 더욱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멀리 외국에 가지 않더라도 대전 유성온천이나 충주 수안보온천, 아산 온양온천 등 국내에도 훌륭한 온천들이 많이 있는데요. 추운 겨울, 따뜻한 온천에서 피로도 풀고 낭만적인 분위기도 한껏 즐겨보세요!

 

흥이 넘치는 커플에게 딱 맞는 콘서트 데이트!

Concert Crowd

이어폰으로 캐롤을 듣는 것만으로는 부족한 ‘흥이 넘치는 커플’이라면? 크리스마스를 신나는 콘서트장에서 보내는 데이트를 선택해보세요! 감성보컬 박정현의 마음을 울리는 R&B 공연부터, 다니아믹듀오와 빈지노 등의 랩퍼들이 공연하는 신나는 힙합 페스티벌, 마음이 뻥 뚫리는 락밴드 국카스텐의 콘서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의 콘서트가 이번 크리스마스에 열리는 만큼 선택의 폭도 다양합니다. 수많은 사람들 틈에서 연인의 손을 꼭 잡고 함께 음악에 취해보세요. 귀도 눈도 마음도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3. 친구들과 함께하는 왁자지껄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프렌즈족

크리스마스 같은 날에는 뭐니뭐니해도 많은 친구들 틈에서 즐겁게 보내고 싶은 당신! 하지만 조금 많은 인원 때문에 장소를 정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요. 모두가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있을 때, 센스 있는 제안으로 친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보면 어떨까요? 어떤 제안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구요? 푸르덴셜생명이 살짝 귀띔해드릴 테니 주목해보세요!

 

서울시내 곳곳에 설치된 대형 트리를 찾아서!

%ea%b7%b8%eb%a6%bc1

크리스마스가 되면 서울시내 곳곳에 빌딩만큼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곤 합니다. 1년 중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볼 수 있는 대형 트리들을 친구들과 함께 찾아 다니며 사진에 남겨보세요! 시청 앞, 타임스퀘어 광장, 신촌 지하철역 입구, 코엑스 상가 내부까지! 트리를 찾아 다니다 보면 어느새 서울 시내를 한 바퀴 다 돌게 될 거예요. 두고두고 기억에 남는 예쁜 사진들은 덤!

 

크리스마스 파티는 영화 속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Group Of Friends Enjoying Christmas Drinks In Bar

영화 속 크리스마스 파티를 부러워만 하는 것은 그만! 파티룸을 빌려서 친구들과의 즐거운 크리스마스 파티를 기획해보세요.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파티룸을 대여하고 있기 때문에 그룹의 인원에 따라, 필요에 따라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드레스코드를 맞추고, 실내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고, 캐롤 음악을 틀고, 음식을 차리는 준비 과정마저 잊지 못할 추억이 되어줄 것입니다.

 

 

4.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날!

    크리스마스 패밀리족

크리스마스를 따뜻하게 만들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어쩌면 사랑하는 가족들과 꼭 붙어서 보내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매일 집에서 마주치는 가족이지만, 크리스마스만큼은 집을 벗어나 조금은 특별한 기억을 만드는 장소로 찾아가 보세요. 한 장소를 정해놓고 매년 크리스마스에 방문하는 우리 가족만의 전통을 만드는 것도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에 눈이 안 온다면? 스키장으로 찾아가라!

Ski family in Moountains

매년 눈이 오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눈을 기다리지 말고 스키장으로 찾아가는 것은 어떨까요? 하얗게 펼쳐진 설원을 보면 다른 무언가를 준비하지 않아도 절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아이에게 스키를 가르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도 스키장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좋은 점입니다. 올해는 폴대도 잘 잡지 못하던 아이가 내년 크리스마스에는 엄마아빠를 제치고 먼저 도착하게 되는 경험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딸기 농장으로 떠나는 크리스마스 이색 나들이

Two little friends having fun on strawberry farm in summer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딸기의 제철이 겨울이라는 것을 잊지 않으셨다면, 딸기 농장을 찾는 것도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남양주의 한사랑 딸기농장, 양평의 부창 딸기농장, 양주의 조안농장 등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크리스마스에 체험해볼 수 있는 딸기농장들이 많이 있습니다. 농장을 헤치며 딸기를 찾다 보면 어느새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내 손으로 열심히 딴 만큼 딸기의 맛 역시 더욱 달콤하지 않을까요?

 


 

어딜 가도 눈에 보이는 크리스마스 장식에 마음이 벌써부터 설레는 시기입니다. 누구와 무엇을 하며 보내든 크리스마스는 따뜻하고 행복한 날이지만, 여러분의 유형과 성격에 딱 맞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계획해둔다면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푸르덴셜생명이 여러분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