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로기수, 뮤지컬 로기수, 대학로 공연, 대학로, 창작뮤지컬, 창작 뮤지컬, 탭댄스, 베르너 비쇼프, 베르너비쇼프, 포로수용소, 거제포로수용소, 한국전쟁, DCF대명문화공장, 뮤지컬 추천, 뮤지컬 예매, 공연 예매, 공연 추천, 푸르덴셜더클럽, 푸르덴셜 더클럽

<로기수>는 한국 전쟁 당시 세계적인 포토저널리스트 ‘베르너 비쇼프’가 찍은 사진 한 장에서 시작된 뮤지컬입니다. 그 사진은 성별을 알 수 없는 수십 명의 포로가 복면을 뒤집어쓰고 춤을 추고 있고, 뒤쪽으로는 자유의 여신상이 포로들을 내려다보고 있는 아주 아이러니한 사진인데요. 대체 어떤 사연이 있었기에 이들은 얼굴을 숨기고 다 함께 춤을 춘 것일까요? 이념 대립이 극심했던 1952년, 거제포로수용소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뮤지컬, 로기수, 뮤지컬 로기수, 대학로 공연, 대학로, 창작뮤지컬, 창작 뮤지컬, 탭댄스, 베르너 비쇼프, 베르너비쇼프, 포로수용소, 거제포로수용소, 한국전쟁, DCF대명문화공장, 뮤지컬 추천, 뮤지컬 예매, 공연 예매, 공연 추천, 푸르덴셜더클럽, 푸르덴셜 더클럽
출처: http://bit.ly/1In7LYF

장소: DCF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
일시: 2015. 03. 12 ~2015. 05. 31
(푸르덴셜 더클럽 할인 기간: 2015. 04. 30까지)
휴관일: 매주 월요일
출연: 김대현, 윤나무, 김종구, 홍우진, 임춘길, 장대웅, 오의식 등
관람시간: 150분 (중간휴식 15분 포함)
관람등급: 만 13세 이상

희망 없는 전쟁터에서 꿈을 찾은 소년포로 ‘로기수’

뮤지컬 <로기수>는 포로들 사이에서 극명하게 이념이 대립했던 거제포로수용소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한국 전쟁의 아픔과 미국에 대한 반감을 가진 북한군 소년 포로 ‘로기수’인데요. 포로수용소에서 희망 없는 하루하루를 살아가던 어느 날, 미국 흑인 장교가 추는 탭 댄스에 푹 빠지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형 ‘로기진’은 미제 춤에 빠져버린 동생 ‘로기수’를 설득하지만, ‘로기수’는 탭댄스의 강렬한 인상을 좀처럼 지우지 못하죠. 결국 그는 이념과 고향 대신 춤을 택하게 됩니다. 전쟁이라는 극한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찾아가는 한 소년의 스토리를 통해 우리 안에 잠재되어있던 꿈은 무엇인지 다시 한 번 깨닫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해외 라이선스 뮤지컬에 못지 않은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 <로기수>

<로기수>는 ‘한국 전쟁’과 ‘탭 댄스’를 결합하여 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연 작품으로,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국적인 정서를 기반으로 하는 스토리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뮤지컬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반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인데요. 귓가를 요동치는 현란한 탭댄스, 격렬한 격투, 현실감 있는 북한 사투리, 적시 적기에 펼쳐지는 갈등과 애절함이 한 작품 안에 모두 담겨 있습니다.
무대 조명과 분위기도 기존의 뮤지컬과는 사뭇 다른데요. 조명을 활용해 과거와 현재, 상상 등의 시공간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스토리에 풍성함을 더합니다. 어둡고 삭막한 기운을 무대에 불어넣어 시대적인 상황까지도 섬세하게 표현해 관객들이 최대한 작품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흥겨운 탭 댄스에 담긴 진한 감동과 가슴 벅찬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뮤지컬 <로기수>!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힘을 푸르덴셜 더클럽 40% 할인가로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