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뮤지컬, 뮤지컬영웅, 안중근, 뮤지컬할인, 뮤지컬영웅할인, 정성화, 리사, 임정희, 오진영, 강태을, 윤호진, 영웅뮤지컬, 영웅캐스팅, 뮤지컬영웅예매, 뮤지컬영웅줄거리, 뮤지컬영웅스토리, 공연 추천, 뮤지컬 추천, 블루스퀘어, 뮤지컬 예매, 공연 순위, 푸르덴셜 더클럽

여기 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사형 선고 앞에서도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을 둘러싼 일본인들에게 당당히 말합니다.

“모두 똑똑히 보시오!
명성황후를 살해한 미우라는 무죄,
이토를 쏴 죽인 나는 사형.
대체 일본법은 어찌 이리도 엉망이란 말입니까!”

서른 살의 젊은 나이에 일제에 당당히 맞서 싸웠던 우리의 영원한 영웅, 안중근 의사의 가슴 벅찬 일대기를 뮤지컬 <영웅>에서 만나보세요.

영웅, 뮤지컬, 뮤지컬영웅, 안중근, 뮤지컬할인, 뮤지컬영웅할인, 정성화, 리사, 임정희, 오진영, 강태을, 윤호진, 영웅뮤지컬, 영웅캐스팅, 뮤지컬영웅예매, 뮤지컬영웅줄거리, 뮤지컬영웅스토리, 공연 추천, 뮤지컬 추천, 블루스퀘어, 뮤지컬 예매, 공연 순위, 푸르덴셜 더클럽
출처: http://bit.ly/1adx0P5
일시: 2015/04/14 ~ 2015/05/31
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출연: 정성화, 민영기, 강태을, 리사, 오진영, 임정희, 김도형, 조승룡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관람 시간: 160분 (중간휴식 : 20분)

‘초대 안중근’과 함께 돌아온 뮤지컬 <영웅>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인 2009년, 처음 막을 올렸던 뮤지컬 <영웅>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뮤지컬 <영웅>은 그 동안 7차례에 걸친 국내 공연에서 매번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은 것은 물론, 흥행 성적도 놓치지 않았던 작품인데요. 국내뿐만 아니라 브로드웨이와 하얼빈 공연도 성공적으로 이끌며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의 입지를 굳혔고, 제4회 더 뮤지컬 어워즈 6관왕, 제16회 한국 뮤지컬 대상 6관왕 수상을 통해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이번 뮤지컬 <영웅>의 귀환이 더욱 반가운 이유는 바로 ‘초대 안중근’이 돌아왔기 때문인데요. 뮤지컬 <영웅> 초연에서 안중근 역을 맡았던 배우 정성화가 5년 만에 복귀해 영웅의 귀환을 예고합니다.

3인 3색의 안중근

본 공연에 앞서 지난달 23일에는 뮤지컬 <영웅>의 쇼케이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쇼케이스에서는 ‘안중근’역을 맡은 배우 3인의 소감을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지난 2월 뮤지컬 <영웅>의 중국 하얼빈 공연을 마치고 온 배우 강태일은 “안중근 기념관을 다녀왔다. 거기 계신 많은 분이 저를 보고 실제 안중근 의사가 온 듯 따뜻한 눈빛을 보내주셨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안중근’역을 처음으로 맡게 된 배우 민영기는 “처음부터 굉장히 하고 싶었지만, 이제야 기회가 왔다. 어떻게 표현한다기보다는 최대한 진정성 있는 ‘안중근’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다짐을 전했습니다. 초대 ‘안중근’역을 맡았던 배우 정성화는, “가장 인간적인 ‘안중근’을 표현하겠다. ‘이토 히로부미’를 왜 저격해야 하는지 공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 더 많이 공부하고 연습하겠다.”고 전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했는데요. 각기 다른 3인 3색의 안중근을 뮤지컬 <영웅>에서 꼭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영웅’의 일대기가 전해주는 벅찬 감동

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신화로 불리게 된 윤호진 연출의 지휘 아래, ‘돌아온 안중근’ 정성화와 강태을, 오진영, 리사, 임정희 등 국내의 대표적인 뮤지컬 배우들이 모였습니다. 더불어 흥행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던 명불허전의 무대는 한층 더 벅찬 감동을 전해줄 예정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뮤지컬 <영웅> 사상 처음으로 녹음 반주(MR)가 아닌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를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장엄한 음악에 역동적인 안무까지 더해진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면 정말 후회하시겠죠?

이번 주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뮤지컬 나들이 가시는 건 어떨까요? 뮤지컬 <영웅>의 웅장한 무대, 영웅 ‘안중근’의 일대기에서 느껴지는 벅찬 감동을 푸르덴셜 더클럽 20% 할인가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