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가이즈, 피아노 가이즈 공연, 피아노 가이즈 내한공연, 피아노 가이즈 노래, 피아노 가이즈 티켓, 피아노 가이즈 멤버, 존 슈미트, 스티븐 샵 넬슨, 피아노 치는 남자, 크로스 오버 음악, 유튜브 크로스오버, 유튜브 스타, 첼로 음악, 피아노 음악, 올림픽공원 공연, 올림픽홀, 내한공연 예매, 내한공연 추천, 공연 예매, 공연 추천, 4월 공연, 클래식 공연, 푸르덴셜 더클럽

유튜브 ‘5억 뷰(View)’의 주인공이자 크로스오버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네 명의 남자들! 피아노 가이즈가 오는 4월 20일, 한국을 찾아옵니다. 영상을 통해 선보였던 독특한 연주는 물론, 감미로운 피아노와 첼로 선율로 국내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색다른 음악에 목마르셨던 분이라면 푸르덴셜 더클럽 할인가로 ‘피아노 가이즈 첫 내한공연’을 만나보세요!

크로스오버계의 새로운 신성으로 떠오르다.

피아노 가이즈, 피아노 가이즈 공연, 피아노 가이즈 내한공연, 피아노 가이즈 노래, 피아노 가이즈 티켓, 피아노 가이즈 멤버, 존 슈미트, 스티븐 샵 넬슨, 피아노 치는 남자, 크로스 오버 음악, 유튜브 크로스오버, 유튜브 스타, 첼로 음악, 피아노 음악, 올림픽공원 공연, 올림픽홀, 내한공연 예매, 내한공연 추천, 공연 예매, 공연 추천, 4월 공연, 클래식 공연, 푸르덴셜 더클럽
출처: http://bit.ly/1EpE2Mx
장소: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일자: 2015.04.20~2015.04.20
출연: 피아노 가이즈
관람 시간: 100분 (인터미션: 15분)
관람 등급: 만 7세 이상 관람가

여러 가지 스타일의 음악을 혼합한 연주 형식을 말하는 ‘크로스오버’는 아직은 대중에게 생소한 장르인데요. 피아노 가이즈는 어떻게 크로스오버 음악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을까요?
미국 유타주의 한 마을에서 피아노 상점을 경영하던 폴 앤더슨은 우연히 자신의 상점에서 피아노 연습을 하던 존 슈미트를 만나게 됩니다. 존 슈미트의 연주를 인상 깊게 들은 폴은 전 스튜디오 엔지니어인 텔 스튜어트에게 가게 홍보 프로젝트로 존 슈미트의 연주 영상을 만들어 볼 것을 제안하죠. 여기에 그들의 친구였던 친스티븐 샵 넬슨(첼로)과 알 반 더 빅(스튜디오 엔지니어)이 합류하면서 ‘피아노 가이즈’라는 그룹이 탄생했습니다. 이 그룹명은 폴 앤더슨의 가게 이름이기도 합니다.
이들은 매주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유튜브에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영국의 보이밴드 원 디렉션의 ‘What Make you Beautiful’ 편곡 영상에서 피아노 한 대에 다섯 명이 매달려 현을 뜯고 몸통을 두드리는 기발한 연주법을 선보이며 큰 화제를 일으켰고, 스타워즈를 패러디한 ‘첼로 워즈’, 겨울왕국의 히트곡과 비발디 사계를 교묘하게 섞은 ‘Let it go’ 등 클래식과 팝을 섞은 세련된 음악과 독특한 뮤직비디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피아노 가이즈 공식 유튜브의 영상은 40여 개, 조회 수는 5억 뷰, 총 구독자는 300만에 이르는데요. 엄청난 인기에 폴은 아예 가게 문을 닫고 음악 활동에 전념했다고 하죠. 영상을 아직 못 보셨다면 지금 만나보세요!

 
▶ 피아노 가이즈 공식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user/ThePianoGuys

 

앨범 발매와 연이은 차트 1위

피아노 가이즈는 존 슈미트(피아노), 스티븐 샵 넬슨(첼로), 폴 앤더슨(비디오 엔지니어) 그리고 알 반 더 빅(스튜디오 엔지니어), 이렇게 네 명으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이들은 유튜브에서 얻은 인기에 그치지 않고, 2013년 소니와 손을 잡고 첫 번째 앨범 <더 피아노 가이즈>를 발매했습니다. 그 후로도 <더 피아노 가이즈 2>, <어 패밀리 크리스마스> 그리고 작년 겨울에 발매한 <원더스> 등을 잇달아 선보이며 4개 앨범 연속 클래식 앨범차트와 빌보드 뉴에이지 차트 1위를 차지했죠.
상상을 뛰어넘는 독특한 뮤직비디오 또한 꾸준히 제작 중인데요. 중국 만리장성 성벽 위에서 영화 ‘쿵푸 팬더’의 OST를 연주하거나 브라질 이구아수 폭포를 배경으로 영화 ‘미션’의 메인 테마를 연주하는 등 실험적인 영상을 선보이며 많은 이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피아노와 첼로 하나로 감동과 즐거움, 웅장함을 표현하는 그룹 피아노 가이즈의 내한을 기다린 국내 팬들은 2015년 4월 20일 (월) 8시, 올림픽홀에서 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간 영상으로만 접했던 그들의 기교 넘치는 연주와 무대 연출, 그리고 감성 충만한 공연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첫 번째 기회! 푸르덴셜 더클럽 20% 할인가로 꼭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