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훗, 뮤지컬, 뮤지컬로빈훗, 로빈훗뮤지컬, 로빈훗예매, 로빈훗스토리, 뮤지컬로빈훗스토리, 뮤지컬로빈훗가격, 뮤지컬로빈훗좌석, 뮤지컬로빈훗캐스팅, 유준상, 엄기준, 규현, 양요섭

왕을 살해한 반역 죄인의 누명을 쓰고, 누명을 씌운 자에게 자신의 연인까지 빼앗긴 사람. 처절한 운명의 갈림길에서도 절망을 딛고 일어나는 로빈은 훗날 영웅이 됩니다. 로빈, 어딘가 익숙하게 들리는 이름이죠? 맞습니다. 바로 우리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동화 속의 로빈훗이 전혀 색다른 모습의 뮤지컬 <로빈훗>으로 돌아왔습니다.

로빈훗, 뮤지컬, 뮤지컬로빈훗, 로빈훗뮤지컬, 로빈훗예매, 로빈훗스토리, 뮤지컬로빈훗스토리, 뮤지컬로빈훗가격, 뮤지컬로빈훗좌석, 뮤지컬로빈훗캐스팅, 유준상, 엄기준, 규현, 양요섭
출처: http://bit.ly/1GwLl6a
장소: 디큐브아트센터
일시: 2015/01/23 ~ 2015/03/29
출연: 유준상, 이건명, 엄기준, 박성환, 규현, 양요섭, 서영주 등
관람시간: 150분 (인터미션 : 20분)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빠르게 펼쳐지는 액션 활극!

다양한 장르의 소재로 활용되어온 로빈훗 이야기가 이번엔 뮤지컬로 찾아왔습니다. 뮤지컬 <삼총사>와 <잭더리퍼>의 흥행을 이끌어낸 김선미 프로듀서와 왕용범 연출, 이성준 음악감독이 다시 한 번 뭉쳤는데요. 혁명을 통해 영웅으로 거듭나는 로빈훗의 이야기를 웅장한 스케일로 선보입니다. 더불어 초반부터 빠르게 펼쳐지는 이야기는 강렬한 음악과 부드러운 선율과 어우러지며 경쾌한 진행을 보여줍니다. 특히, 배우들이 연기 중 칼의 무게 때문에 어려움을 겪었을 만큼, 뮤지컬에서 보기 드문 리얼한 액션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화려한 캐스팅!

뮤지컬 <로빈훗>의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두 주역은, 혁명을 이끄는 로빈훗과 왕좌를 되찾기 위해 로빈훗의 도움을 받는 필립 왕세자입니다. 로빈훗 역에는 유준상, 이건명, 엄기준이, 필립 왕세자 역에는 규현, 양요섭, 박성환이 캐스팅됐는데요. 혼자서 출연해도 큰 화제가 되는 주연 배우들은 물론, 차세대 뮤지컬 스타를 꿈꾸는 실력파 아이돌이 뭉쳐 장안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죠. 더불어 조연 배역에도 서영주, 홍경수, 조순창, 박진우, 서지영, 김아선, 김여진, 다나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화려한 캐스팅이 얼마나 훌륭한 앙상블을 보여줄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로빈 훗, 지금 우리의 이야기.

로빈 훗은 수백 년도 더 지난 이야기이지만 마치 오늘날의 정치와 시대상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높은 세금과 무자비한 약탈을 피해 숲으로 숨어든 백성들의 모습은, 하루하루 힘들게 살아가는 이 시대의 소시민처럼 보이기도 하기 때문인데요. 경쾌하고 빠른 진행과 코믹한 요소는 물론, 현 시대를 관통하는 작품의 주제의식까지 담겨있기에 더 의미 있는 작품이 될 것입니다. 연출, 캐스팅, 작품성의 삼박자를 모두 갖춘 뮤지컬 <로빈훗>을 푸르덴셜 더클럽의 30% 할인가로 꼭 만나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