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_2015-청춘-페스티벌

청춘! 듣기만 해도 가슴 설레는 단어지만, 언젠가부터 청춘이란 젊은이들의 특권이 아니라 짊어져야 할 부담이 되어버렸습니다. 경제적 압박과 취업난으로 먼 미래도 아닌 한 치 앞의 미래도 보기가 힘들어진 요즘의 청춘에게 사회는 ‘아파야 한다’고 공공연히 말하고 있죠.
이제는 아프지 마세요. 미래가 막막하고, 내가 먼지보다 작은 것처럼 느껴져도, 먼지보다 가볍고 자유로울 수 있는 것 또한 청춘만이 가진 능력이니까요. 자유로운 먼지 같은 청춘들을 응원하는 <청춘페스티벌>에서 힘을 얻고 자유를 누려 보세요! 지금 푸르덴셜 더클럽에서 먼지처럼 가벼운 22%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답니다.

 청춘페스티벌, 청춘콘서트, 축제, 페스티벌, 콘서트, 축제 할인, 콘서트 할인, 5월 축제, 얼리버드, 얼리버드 티켓, 타블로, 윤종신, 요조, 김윤규, 열정감자, 유병재, 강남, 이말년, 대도서관, 박명수, 최현석, 홍석천, 이현이, 고영배, 장기하와얼굴들, 장기하와 얼굴들, 장얼, 소란, 솔루션스, 랄라스윗, 소심한 오빠들, 신현희와 김루트, 청춘페스티벌 라인업

출처: www.bluespringfestival.com
일시: 2015. 05. 09 (토) ~ 2015. 05. 10 (일)
장소: 여의도 물빛무대 (구 플로팅 스테이지)
출연: 유병재, 이말년, 윤종신, 홍석천, 이현이, 요조, 박명수 등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관람시간: 540분 (인터미션 120분)
공식사이트: http://bluespringfestival.com

청춘의, 청춘에 의한, 청춘을 위한 페스티벌

세상에는 수많은 강연이 있습니다. 대부분 스펙 쌓는 법, 취업 잘하는 법, 돈 더 잘 버는 법 등 ‘실용적’인 목적을 가진 강의가 대부분이죠. 그렇다면 실용적이지 않아도, 가치 있는 강의는 없을까요? 바로 <청춘페스티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획일적인 목표만을 강조하는 사회에서 벗어나 청춘의 자유와 낭만을 누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청춘페스티벌>은 딱 맞는 강의이자, 하나의 축제가 되어줄 것입니다. ‘미생 스테이지’, ‘B급 스테이지’, ‘덕후 스테이지’ ‘19금 스테이지’, ‘뮤직 스테이지’ 등 오로지 청춘들을 위해 준비된 테마 스테이지들은 여타 강의들과 차별화된 감동을 주기 때문이죠. 청춘을 제대로 즐기고 만끽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청춘페스티벌>로 발걸음을 옮겨 보세요.

슈퍼 우주왕 먼지 같은 라인업

<청춘페스티벌>에서는 누구보다도 먼지처럼 가볍고 자유롭게 자신만의 청춘을 즐겼고, 또 즐기고 있는 연사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미생 스테이지’에서는 자유로운 랩퍼 타블로와 음악왕 윤종신, 홍대여신 요조, 열정감자의 주인 김윤규가 출연해 힘들어하고 있는 청춘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던지고 함께 공감해 줄 것입니다.
“위로는 필요 없다! 나는 청춘을 맘껏 즐기고 싶다!” 하는 분들을 위한 스테이지도 있습니다. ‘B급 스테이지’와 ‘덕후 스테이지’에서는 청춘들의 B급 감성을 마음껏 채워줄 유병재, 강남, 이말년, BJ 대도서관, 박명수, 최현석 등의 출연진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또한 ‘19금 스테이지’에서 홍석천, 이현이, 고영배의 재치 넘치는 입담들을 듣다 보면 그 동안 분출하지 못했던 마음속 음란마귀를 마음껏 내보일 수 있을 거예요.
강의만 듣기에는 조금 아쉽다면? 노래 한 곡 부르고 가야죠. 홍대의 유명 뮤지션들이 <청춘페스티벌>에 출동합니다. 새해 복만으로는 안 된다는 장기하와 얼굴들을 필두로 소란, 솔루션스, 랄라스윗, 소심한 오빠들, 신현희와 김루트 등 화려한 라인업이 등장하는 ‘뮤직 스테이지’에서 여러분들의 흥을 한껏 돋워줄 거예요. 더 놀라운 일은 여기에 추가될 라인업이 아직 더 남아있다는 사실!

먼지 같은 청춘, 그러나 그 먼지는 분명 작은 먼지가 아니라 우주에서 제일 큰 우주왕먼지일 겁니다. 나의 청춘을 마음껏 누리고 함께 나누고 싶다면, 지금 <청춘페스티벌> 2차 얼리버드 티켓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푸르덴셜 더클럽에서 22% 할인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