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 영화, 뮤지컬, 뮤지컬원스, 원스뮤지컬, 원스예매, 원스노래, 원스OST, 영화원스, 원스스토리, 뮤지컬원스스토리, 뮤지컬원스가격, 뮤지컬원스후기, 뮤지컬원스시간, 뮤지컬원스좌석, 뮤지컬원스할인, 뮤지컬원스캐스팅, 윤도현뮤지컬, falling slowly, if you want me

영화 <원스>는 평범한 두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 끌림 그리고 사랑까지의 과정을 아름다운 음악으로 이야기한 작품이죠. 영화를 못 보신 분들이라도 영화의 주제곡 ‘falling slowly’는 한 번쯤 들어 보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달콤한 러브 스토리와 음악의 하모니로 전 세계를 감동시켰던 영화 <원스>를 이젠 뮤지컬로 즐기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푸르덴셜더클럽에서 20% 할인가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원스, 영화, 뮤지컬, 뮤지컬원스, 원스뮤지컬, 원스예매, 원스노래, 원스OST, 영화원스, 원스스토리, 뮤지컬원스스토리, 뮤지컬원스가격, 뮤지컬원스후기, 뮤지컬원스시간, 뮤지컬원스좌석, 뮤지컬원스할인, 뮤지컬원스캐스팅, 윤도현뮤지컬, falling slowly, if you want me
출처: http://bit.ly/1BgGLXV
장소: 예술의 전당 CJ 토월 극장
일시: 2014.12.03 ~ 2015.03.29
출연: 윤도현, 이창희, 전미도, 박지연, 강윤석, 임진웅, 이정수 등
관람 시간: 140분
관람 등급: 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아일랜드 인디영화에서 브로드웨이 뮤지컬까지 이어진 성공 릴레이!

영화 <원스>의 뮤지컬 작업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원작 영화가 남녀의 심리를 이야기하는 2인극 다큐멘터리 형식이었기 때문인데요. 작업을 제안받은 당대 최고의 연출가 존 티파니 감독도 이미 음악영화로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원작 영화의 명성 때문인지 뮤지컬 작업을 망설였다고 하죠. 하지만 아일랜드 출신의 극작가 엔디 월쉬와 음악감독 마틴 로우 등 최고의 크리에이터들로 구성된 드림팀이 뮤지컬 작업에 합류하게 되면서 영화 <원스>는 브로드웨이 최고의 히트 뮤지컬로 다시 탄생하게 됩니다.
이렇게 어려운 과정을 거쳐 대중들에게 소개된 뮤지컬 <원스>는 2011년 박스오피스 기록을 깨며 흥행에 성공했고, 2012년에는 토니상 베스트 뮤지컬 상을 포함하여 주요 6개 부분을 수상했죠. 그 후 그래미상, 올리비에상, 드라마데스크상 등 뮤지컬에 주어질 수 있는 모든 상을 섭렵하면서 계속해서 작품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원스>의 무대는 슈퍼맨들이 만든다!

뮤지컬 <원스>는 공연 음악을 연주해 주는 오케스트라가 따로 없고, 대신 출연 배우가 무대 위에서 직접 연주를 하죠. 악기를 연주하며 노래와 연기 그리고 안무까지 소화해야 하는 배우들은 그야말로 만능 슈퍼맨이어야 하는데요. 특히, 한국 공연은 오리지널 공연과 같은 형태로 제작되는 만큼 무대를 만들어갈 배우 선정에 매우 신중했다고 합니다. <원스>의 감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배우를 고르기 위해 오디션을 무려 5개월간 진행했으며, 그것을 통해 선발된 배우들이 바로 윤도현, 이창희, 전미도, 박지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션들이자 아티스트들이죠. 이렇게 정상급 배우들과 최고의 스태프들이 꾸미는 무대라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고 합니다.

화려한 무대, 웅장한 오케스트라가 없어도 뮤지컬 <원스>가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평범함으로 공감을 만들고 누구나 가지고 있을 사랑을 추억하게 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다가오는 봄날 지인들과 함께 무대 위 섬세한 감성과 음악이 주는 잔잔한 감동을 직접 경험해 보고 싶다면, 푸르덴셜 더클럽에서 20% 할인가로 지금 바로 예매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