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리헵번, 오드리햅번, 오드리 헵번, 오드리 햅번, 전시회, 뷰티 비욘드 뷰티, beauty beyond beauty, 동대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로마의 휴일, 지방시, 블랙 드레스

오드리 헵번의 탄생 85주년을 기념하여 그녀의 삶을 재조명한 전시회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탄생부터 가난한 어린이들의 엄마가 되기까지의 풀 스토리를 통해 현실에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해준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이번 전시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연출되었으며, DDP의 독특한 전시 환경에 맞춰 기획되었다고 합니다. 언제 다시 찾아올지 모를 이런 귀중한 전시인 <오드리 헵번 전시회: 뷰티 비욘드 뷰티>를 푸르덴셜 더클럽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오드리헵번, 오드리햅번, 오드리 헵번, 오드리 햅번, 전시회, 뷰티 비욘드 뷰티, beauty beyond beauty, 동대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로마의 휴일, 지방시, 블랙 드레스

출처: http://on.fb.me/1A8WSoP
일시: 2014. 11. 29 ~2015. 03. 08
*휴관일: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관람시간: 월, 화, 수(11:00~19:00), 목, 금, 일(11:00~21:00), 토, 공휴일(10:00 ~ 21:00)
장소: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터 알림 2관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오드리 헵번의 인생을 재조명하다

‘오드리 헵번’ 하면 여러분 머릿속에 떠오르는 이미지는 무엇인가요? 영화 <로마의 휴일>에서 신나게 스쿠터를 타는 장면,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에서 블랙 드레스를 입고 커피와 베이글을 먹으며 티파니 보석상의 쇼 윈도우를 쳐다보는 장면 등 대체로 영화 속 화려한 이미지를 꼽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그녀의 삶은 외면의 아름다운 모습만이 전부는 아닌데요. 이 전시에서는 20세기 가장 아름다운 여성인 오드리 헵번의 화려한 모습보다 가족과 함께 하는 따뜻한 삶, 아프리카에서 유니세프 활동을 하며 나눔의 삶을 살았던 그녀의 내면적인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티켓 구매 시 1달러씩 오드리 헵번 어린이 재단에 기부된다고 하는데요. 오드리 헵번의 일대기를 감상하는 동시에 전 세계 가난한 어린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따뜻한 전시를 경험해보세요.

오드리 헵번을 추억하는 분들을 위한 선물

오드리 헵번을 추억하는 분들을 위해 패션 디자이너인 위베르 드 지방시가 그녀를 위해 만들었던 옷을 비롯해 다양한 영화 의상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액세서리, 오리지널 영화 포스터, 가족들과 함께 찍은 홈 비디오, 자필 레피시 북, 1954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수상한 여우주연상 트로피, 영화 <로마의 휴일> 촬영했던 스쿠터 등 배우 오드리 헵번의 인생과 함께한 오브제들을 공개해 관람객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두 개의 영상관을 통해 그녀가 생전에 출연한 영화를 흑백 필름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주 많은 특권을 누린 사람입니다. 특권을 가진 사람들, 특히 가진 자들은 그것을 세상에 돌려줘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라며 아름다움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오드리 헵번! 오드리 헵번의 내면으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을 푸르덴셜 더클럽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