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을 일이 없어도 너무 없는 요즘, 마음껏 웃을 수 있는 공연을 찾고 계신가요? 그런 분들을 위한 푸르덴셜 더클럽의 추천! 1인 3역을 정신 없이 오가는 여배우의 땀과 큰 웃음으로 엮어진 코믹 웰메이드 연극 <미스 프랑스>를 만나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30%할인된 가격의 연극 <미스 프랑스>를 푸르덴셜 더클럽과 함께 만나보세요.

연극 미스 프랑스, 푸르덴셜 더클럽, 연극할인, 공연할인, 미스 프랑스 출처: http://bit.ly/1loG1Go
일시: 2014.05.15~2014.07.13
장소: 수현재씨어터
출연: 김성령, 이지하, 노진원, 김하라, 안병식, 이현응, 김보정.
관람등급: 만 12세이상
관람시간: 90분

똑같이 생긴 3명의 여자가 한 장소에 모인다면?

 연극 <미스 프랑스>는 동명의 프랑스 연극을 원작으로 한 코미디 연극입니다. 여주인공이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여자 3명을 동시에 연기하는 것으로 더욱 입소문이 난 작품이지요. 미스 프랑스 우승자가 포르노를 찍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미스 프랑스 조직위원장 플레르는 그만 실어증에 걸려버립니다. 이에 미스 프랑스 조직위원회는 사건을 무마하기 위해 플레르를 대신할 인물을 찾게 되는데요. 그 후보는 플레르의 쌍둥이 여동생 사만다와 호텔 종업원 마르틴이 지명됩니다. 그러나 모두 똑같이 생긴 여자 셋이 한 자리에 모이며 상황은 점점 복잡해지고 마는데요. 과연 미스 프랑스대회는 예정대로 잘 성사될 수 있을까요?

 

핫한 프랑스 코미디 한국 초연! 연극 <미스 프랑스>

 연극 <미스 프랑스>는 지난 2013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팔레 루얄 극장에서 초연 된 이후 3개월간 전석 매진을 기록한 히트작입니다.2014년 한국초연을 위해 현지 관객의 코드에 맞춰 새롭게 각색되었는데요. 인기 탤런트 김성령과 대학로 흥행 보증수표 이지하가 더블 캐스팅되어 관객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긴박함이 느껴지는 무대구성으로 웃음과 긴장감 놓을 수 없는 연극 <미스 프랑스>는 만화 캐릭터처럼 개성 넘치는 출연진까지 합세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것입니다.
덧붙여 연극 <미스 프랑스>는 다채롭게 무대를 활용하여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입니다. 배우들이 약 7개의 출입구를 통해 등장과 퇴장을 반복함으로써 사건 전개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역동적으로 극을 이끌어갑니다. 특히, 세 여인이 한꺼번에 등장하는 마지막 장면은 연극적 특수효과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며 관객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제공합니다.

 

 프랑스에서 온 코미디 연극 <미스 프랑스>는 90분동안 쉴 새 없이 움직이는 여자 주인공을 통해 지루할 틈이 없는 작품입니다. 잊고 있던 당신의 웃음을 찾아 줄 작품 <미스 프랑스>! 이제 푸르덴셜 더클럽의 할인가와 함께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