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욕장, 해수욕장추천, 대천해수욕장, 을왕리해수욕장, 망상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해운대해수욕장

무더운 날씨를 이겨보려고 선풍기 바람도 쐬고, 얼음물도 마시고, 옷차림도 가볍게 바꿔보지만 시원한 건 잠시뿐이죠. 차가운 바닷물에 발을 담그고 첨벙첨벙 물장구치는 모습, 이젠 상상만 하지 마시고 직접 바다로 떠나보세요. 전국의 해수욕장이 더위에 지친 피서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푸르덴셜스토리가 소개하는 해수욕장 BEST 5와 함께 올 여름 휴가계획을 세워보세요.

 

1. 을왕리해수욕장

1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두 주인공이 조개구이를 맛있게 먹고서 거닐던 바닷가, 혹시 기억하시나요? 바로, ‘을왕리해수욕장’입니다. 인천에 있는 을왕리해수욕장은 수도권에서 가까워 매년 많은 인파가 찾는 곳인데요. 최근에는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인천공항에서 버스로 20분 정도 이동하면 해수욕장 바로 앞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가보는 것도 좋겠죠? 넓은 백사장과 아름다운 낙조가 있는 이곳은 숙박시설과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휴양지로 안성맞춤입니다.

 

2. 대천해수욕장

대천2

출처: http://bit.ly/2ax56TF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곳으로 유명한 대천해수욕장은 서해안에서 가장 큰 해수욕장입니다. 백사장은 일반 모래보다 곱고 부드러워 모래 찜질을 즐기기에 적격이며, 수심이 깊지 않고 수온도 적당해서 물놀이하기에도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천항과 가까워 조개구이 등 싱싱한 해산물도 맛볼 수 있으며, 여름철에는 해변에서 다보도까지 유람선이 수시로 운행되어 섬 여행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축제분위기까지 함께 즐기고 싶다면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2016.07.15(금)~2016.07.24(일) 사이에 방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3. 망상해수욕장

망상

출처: http://bit.ly/2aCwaf8

망상해수욕장은 오토캠핑의 명소로도 유명하죠. 해수욕장 바로 위에 오토캠핑장이 있어 자동차를 이용해 방문하는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넓은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숲과 얕은 수심은 망상해수욕장의 또 다른 매력이기도 하죠. 윈드서핑, 보트 등 다양한 해상레포츠와 물놀이를 즐기고, 인근의 묵호항에서 싱싱한 해산물도 맛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4. 꽃지해수욕장

꽃지

출처: http://bit.ly/2aPV7XM

예쁜 이름의 ‘꽃지해수욕장’에서는 그 이름만큼이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꽃지해수욕장의 마스코트인 할미•할아비 바위는 만조 시에는 섬이 되고 간조 시에는 육지와 연결되는데, 낙조가 아름다워 사진작가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안면도에서 가장 큰 해수욕장인 꽃지해수욕장은 조수간만의 차가 심하지만 완만한 경사 때문에 수영하기에 안전하고, 물이 맑기로 유명합니다. 썰물 때에는 갯바위가 드러나 조개, 고둥, 게 등을 잡을 수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가면 체험학습까지 할 수 있겠죠?

 

5.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

출처: http://bit.ly/2ax5VMa

‘부산’ 하면 어디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바다, 아마도 ‘해운대’가 아닐까요? 매년 최대 인파가 몰리는 곳이기도 한데요. 사람이 많긴 해도 여름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해운대만한 곳도 없을 것입니다. 부산의 대표 해수욕장인 해운대는 넓은 백사장과 얕은 수심, 잔잔한 파도로 해수욕하기 좋은 요건을 고루 갖추고 있습니다. 게다가 해수욕장 주변에 동백섬, 아쿠아리움, 요트경기장, 벡스코 등 볼거리도 많고 숙박시설, 오락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국내 명품 휴가지로 손색이 없습니다. 특히 맑은 날에는 대마도까지 내다보이는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해수욕장 BEST 5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생각만 해도 시원하죠? 오늘 저녁 가족, 연인, 친구들을 만나 이번 휴가를 어디로 떠날지 함께 정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푸르덴셜스토리에서 추천하는 해수욕장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시원한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