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초여름 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름 더위를 날려줄 스릴러장르 공연을 찾고 계신가요? 더위에 지친 여러분을 위해 특유의 스산한 분위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휘어잡을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를 준비했습니다. 푸르덴셜 더클럽과 함께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를 프리뷰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푸르덴셜 더클럽, 뮤지컬 할인, 공연 할인, 블랙메리포핀스, 메리포핀스사진출처: http://bit.ly/1hIGlAX
일시: 2014.06.10~2014.08.31
(프리뷰공연: 2014.06.10~2014.06.22)
장소: 대학로 아트원시어터 1관
출연: 김수용, 박한근, 임병근, 송원근, 배두훈, 서경수, 강연정.
관람등급: 만 15세이상
관람시간: 100분

스릴있는 심리추리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는 동화 <메리포핀스>를 각색한 심리추리스릴러 뮤지컬로, 뛰어난 상상력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때는 1926년. 독일 심리학자 그라첸 박사의 네 남매 한스, 헤르만, 안나, 요나스와 마술사 보모 메리포핀스는 행복하고 우애롭게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원인 모를 화재사건이 일어나게 되고, 네 명의 아이들은 보모 메리 포핀스에 의해 극적으로 구출 되었지만 유일한 증인인 아이들은 충격으로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12년 후, 변호사가 된 첫째 한스는 화재사건 이후 뿔뿔이 흩어진 자신의 형제들을 한자리에 모아 기억의 조각을 맞추며 숨겨졌던 진실과 비밀을 풀어나갑니다.
 과연 기억을 잃은 네 남매는 상처와 충격을 딛고 화재의 원인과 진범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2014년 새롭게 단장한 올여름 최고 기대작 <블랙메리포핀스>

 2012년 순수 국내 창작 소극장 뮤지컬로 시작된 <블랙메리포핀스>는 초연부터 흥행에 성공하며 단숨에 화제작으로 떠올랐습니다. 올해는 무대구성, 음악, 안무 등이 한층 성숙해졌는데요. 초연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넘버는 넓어진 무대공간에 맞춰 재편성하고 현악기, 기타, 베이스 등 다양한 악기를 사용함으로써, 기존의 넘버보다 더 아름답고 풍성하게 표현되었습니다. 그리고 초연 당시에도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줬던 안무는 이번 작품에서는 더욱 상징적이고 미니멀하게 연출되었으며, 특히 배우들의 시선과 움직임을 안무로 구현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적 소극장 뮤지컬인 <블랙메리포핀스>는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대형뮤지컬들 사이에서 이례적으로 예매율 2위를 기록하며 올 여름 최고 뮤지컬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작품이 끝날 때까지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작품,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는 색다르고 독특한 공연을 보고 싶은 관객들한테는 더할 나위 없는 작품입니다. <블랙메리포핀스>가 선사하는 짜릿한 전율을 이제 푸르덴셜 더클럽의 시원한 할인가와 함께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