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박하고 치열한 삶으로 상처받은 현대인의 마음을 치유해 줄 화제의 작품,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돌아왔습니다. 푸르덴셜 더클럽과 함께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푸르덴셜 더클럽, 뮤지컬 할인,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공연 할인, 여신님이 보고계셔출처: http://bit.ly/1kyG9P5

일시: 2014.04.26~2014.07.27
장소: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출연: 진선규, 최대훈, 김종구, 정문성, 윤석현, 이지숙, 주민진
관람등급: 만`11세이상
관람시간: 120분

무인도에 갇힌 남북군인들에게 온기와 희망을 선물해 줄 여신님이 돌아왔다!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6.25전쟁 시기에 불의의 사고로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남과 북한 군인들의 100일간의 생존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남한 국군 대위 한영범은 인민군 4명을 포로수용소로 이송하다가 이들과 함께 무인도로 표류하게 됩니다. 무인도를 빠져날 방법은 배를 수리하는 것뿐인데, 수리공이라곤 전쟁 트라우마에 빠진 북한군 순호 뿐입니다. 남북군인들은 함께 무인도를 빠져나가기 위해 ‘여신’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만들어 순호의 트라우마를 치료하기 시작하는데요. 과연 이들의 탈출은 무사히 이루어질까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돌아온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2011년 CJ 크리에이티브 선정작인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는 2012 서울 뮤지컬페스티벌에서는 ‘예그린앙코르 최우수상’을, 2013 국회대상에서는 ‘올해의 뮤지컬상’을, 제 19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는 극본상을 수상하였으며, 뮤지컬 전문지 더 뮤지컬은 2013년의 베스트 창작뮤지컬로 선정한 수작입니다. 뮤지컬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무인도 앓이’, ‘여신 앓이’등의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객석 점유율 95%를 기록한 전례가 있지요.
 재연을 맞아 새롭게 구성된 이번 작품은 뮤지컬 전용극장인 두산 아트센터 연강홀로 무대를 옮겨 좀 더 큰 규모로 관객들에게 찾아옵니다. 2014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액자구성이라는 새로운 컨셉트로 객석과 무대 사이에 액자 틀을 설치하여 관객들이 실제 숲 속 깊숙이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배우들의 매력 넘치는 무대로 관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전쟁이라는 혹독하고 참혹한 시기를 동화 같은 기발한 상상력으로 표현한 작품,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서로의 소중함을 잊고 살아가기 쉬운 현대인에게 색다른 감정을 되찾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푸르덴셜 더클럽과 함께 본격 힐링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를 20% 할인가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