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에 현대인은 점점 소통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때에 음악이 여러분에게 말을 걸어 온다면 어떨까요? 지친 여러분의 마음을 치유해 줄 공연, 2014 <소통, 톡 Talk>의 6월 콘서트 <유리상자의 화양연화>가 있습니다. 푸르덴셜 더클럽과 함께 <유리상자의 화양연화>를 20%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

푸르덴셜 더클럽, 유리상자 콘서트, 콘서트 할인, 유리상자 콘서트할인, 여름 콘서트출처: http://bit.ly/1r7Oq5Z
일시: 2014.06.19 (목) 20:00
장소: 경기도문화의전당 아늑한소극장
출연: 유리상자
관람등급: 만 7세이상
관람시간: 100분

소통을 위한 무대, 소통을 위한 콘서트!

  각박한 현대를 살아가면서 가족, 친구, 연인, 이웃과 소통할 기회를 점점 잃어가는 현대인들. 이런 현대인들의 건조한 일상 속에 소통을 통한 즐거움을 선물해줄 콘서트, <소통, 톡 Talk>콘서트가 여러분의 곁에 찾아왔습니다.
  2013년 경기도문화재단에서 재단법인 10주년을 맞아 기획되었고, 2014년을 맞아 새롭게 다시 기획된 <소통, 톡 Talk>콘서트는 <유리상자의 화양연화>로 시작되어 10cm, 김창완밴드 등 감성을 깨우는 뮤지션들과 함께합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본격적인 관객 참여를 유도하는 신개념 콘서트로 진행되어, 다양한 테마의 이야기와 음악을 통해 관객 스스로 위안과 깨달음을 얻는 도심형 힐링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번 <유리상자의 화양연화>는 온라인을 통해 관객의 사연과 신청 곡을 신청 받아 유리상자가 노래를 부르며 사연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인데요. ‘추억의 주크박스’, ‘그 남자/그 여자의 노래’, ‘내 인생의 화양연화는?’ ‘얼렁뚱땅 연애상담소’등 재미있는 코너와 함께, 관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공연의 미래를 보여줄 것입니다.

여성들의 아름다웠던 순간을 찾아주는 콘서트

  아름다운 음악과 유머러스한 입담으로 많은 여성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가수 유리상자는 이번 공연에서 특히 여성 관객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감성을 깨우는 유리상자의 주옥 같은 노래와 이야기와 함께 인생에서 가장 설레고, 아름다웠던 순간으로 돌아가는 짜릿한 경험을 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친 여러분의 마음을 위로해주고, 잊고 있던 여러분의 가장 아름답고 행복했던 순간들을 되새겨주는 콘서트 <유리상자의 화양연화>. 푸르덴셜 더클럽과 함께 <유리상자의 화양연화>를 20%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빛 바랜 추억이 화사하게 되살아 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