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15,000리터의 비가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바로 슈퍼주니어 규현, 소녀시대 써니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싱잉인더레인> 인데요. 지난 5월 7일, 티켓 오픈과 함께 예매사이트에서 예매순위 1위를 기록할 만큼 2014년을 뜨겁게 달굴 뮤지컬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오늘 푸르덴셜스토리에서는 화려한 캐스팅과 무대로 여러분을 사로잡을 뮤지컬 <싱잉인더레인>을 소개합니다.

뮤지컬 싱잉인더레인, 푸르덴셜 더클럽 뮤지컬, 뮤지컬 싱잉인더레인 할인, 푸르덴셜 더클럽할인사진출처: http://bit.ly/1t7KK1G

일시: 2014.06.05~2014.08.03
장소: 충무아트홀 대극장
출연: 제이, 규현, 백현, 방진의, 최수진, 써니, 백주희
관람등급: 만 7세이상
관람시간: 150분(인터미션포함)/ 인터미션: 20분

 

당대 최고의 무비스타와 무명 연극배우의 러브스토리

 뮤지컬 <싱잉인더레인>은 무성영화에서 유성영화로 넘어가는 시대의 미국을 배경으로 당대 최고의 무비스타 돈 락우드와 무명 연극배우인 캐시 셀던의 순수한 러브스토리를 그립니다. 돈 락우드는 캐시 셀던이라는 무명 연극배우를 우연히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됩니다. 그러나 돈 락우드는 이미 영화사의 마케팅 전략상 여성 출연자인 여배우 리나 라몬트와 약혼한 사이로 되죠. 하지만 돈 락우드와 캐시 셀던은 유성영화가 등장하는 세대교체기를 교묘하게 이용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고, 둘은 끝내 사랑의 결실을 이루게 됩니다.

Best of Best Show Musical

 뮤지컬 <싱잉인더레인>은 감각적인 탭댄스로 유명한 뮤지컬 영화를 원작으로 합니다. 영화의 감성과 추억을 되살리기 위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세련미 있는 무대를 선보입니다. 15,000리터의 물을 사용하여 국내 최초로 어떤 공연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펙터클한 장관을 연출하며, ‘Singing in the rain’, ‘Good morning’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 속 뮤직 넘버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 <싱잉인더레인>은 대중들에게 친숙한 아이돌 스타를 중심으로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했습니다. 주인공이자 유명 영화배우인 ‘돈 락우드’역에 트랙스의 제이, 슈퍼주니어의 규현, 엑소의 백현이 캐스팅되었으며, 여주인공 ‘캐시 샐든’역에 소녀시대 써니와 뮤지컬 배우 방진의, 최수진이 캐스팅되었습니다.
2014년 여름, 다이나믹한 에너지를 가득 담은 뮤지컬<싱잉인더레인>을 통해 신나는 여름을 맞이해 보는 건 어떨까요? 푸르덴셜 더클럽 할인을 통해 시원한 물줄기를 느끼며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