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푸르덴셜 더클럽, 뮤지컬할인,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할인, 봄 뮤지컬 할인, 푸르덴셜 더클럽 공연할인

 미국 경제 대공황을 배경으로 젊은이들의 자유로운 사랑과 영혼을 그린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가 화려하게 돌아옵니다. 2014년, 가장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를 푸르덴셜 더클럽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푸르덴셜 더클럽, 뮤지컬할인,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할인, 봄 뮤지컬 할인, 푸르덴셜 더클럽 공연할인사진 출처: http://bit.ly/RlDbHc
일시: 2014.04.15~2014.06.29
장소: BBC 아트센터 BBC홀
출연: 엄기준, 에녹, 장현승, 키, 박형식, 가희, 오소연
관람등급: 만 13세이상
관람 시간: 150분(인터미션포함)/ 인터미션: 20분

영원한 자유를 선택한 세기의 커플, 보니와 클라이드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는 1930년 경제 대공황시절 미국 전역을 발칵 뒤집어놓은 2인조 강도단 ‘보니 파키’와 ‘클라이드 배로’의 실화를 배경으로 합니다. 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생활에 염증을 느낀 웨이트리스 ‘보니 파키’가 우연한 기회에 ‘클라이드 배로’를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둘은 서로에게 운명 같은 끌림을 느끼게 되고, 미국 전역을 돌며 은행을 습격하는 2인조 강도단으로 변신합니다. 상황의 심각성을 느낀 경찰은 보니와 클라이드를 쫓기 시작하며 스토리는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는 대공황 시절, 절망에 빠진 미국 젊은이들의 공감을 산 세기의 커플 보니와 클라이드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그들의 천재적인 범죄행각을 탄탄한 스토리로 재구성 했습니다.

 

브로드웨이 최신 흥행작,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에서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몬테크리스토>, <스칼릿 핌퍼넬> 등으로 이름을 알린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가 펼쳐집니다. ‘프랭크 와일드혼’ 특유의 감성을 살린 컨트리 음악, 블루스,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배우들의 연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집니다. 2013년 초연 이후 재정비를 마친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는 실감 나는 영상과 세련된 의상으로 한층 더 깊은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무대 연출 역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제작사 ‘CJ E&M’과 대한민국 대표 크리에이티브팀 ‘엠뮤지컬아트’가 손잡고 환상적인 무대를 연출합니다. 실제 1930년 미국을 보는듯한 세트는 관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화려한 캐스팅 역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클라이드 베로’ 역에는 엄기준, 에녹, 장현승, Key, 박형식이 캐스팅되었고, 도도한 웨이트리스 ‘보니 파키’ 역에는 가희와 오소연이 맡았습니다.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나요? 지금 당신에게 색다른 일탈을 선사할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를 만나보세요. 푸르덴셜 더클럽의 50% 할인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