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닮은 포근한 사랑, 하고 계세요? 연애를 시작한 커플, 봄 나들이 나온 가족들, 두 손을 꼭 잡은 노년 커플까지. 모습은 다르지만 모두 ‘사랑’ 이라는 단어 아래 함께 합니다. 오늘 푸르덴셜스토리에서는 조금 색다른, 그래서 더욱 공감할 수 있는 ‘사랑’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사랑하기 좋은 계절, 4월을 닮은 색다른 3색 사랑 영화 <4월 이야기>, <건축학개론>, <굿바이>를 만나보세요.

.

이와이 슌지 감독이 전하는 첫사랑의 설렘 <4월 이야기>

로맨스 영화 추천, 4월 이야기, 건축학개론, 굿바이, 로맨스 영화, 영화 추천

출처: http://bit.ly/1hREI1z

 첫 사랑의 설렘을 기억하세요? 그 사람 생각에 가슴앓이 하고, 수줍은 고백 한 번 못한 그 시절을 담은 영화 <4월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러브 레터>의 이와이 슌지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주인공 ‘니레노 우즈키’가 도쿄 근교의 대학으로 진학하며 시작됩니다.

 가족의 품을 떠나 도쿄 근교의 무사시노라는 동네에 살게 된 ‘우즈키’에게 도시는 아직 낯설지만 흥미로운 곳입니다. 그녀는 우연히 대학교 낚시 동아리에 가입하고, 이웃집 여자와의 친분을 쌓게 되며 크고 작은 도시 생활을 경험하게 됩니다. 바쁜 일상을 쪼개어 ‘우즈키’는 동네 서점에 자주 방문하게 되는데, 그 곳이 그녀의 첫 사랑이 시작된 곳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스무살의 풋풋한 첫사랑을 만나기 위해 낯선 도쿄로 이사온 ‘우즈키’. 그리고 그녀가 사랑하는 한 남자. 둘의 사랑은 따스한 봄날처럼 이루어질까요? <4월 이야기>에서 잊지 못할 아련한 사랑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기억 속 사랑을 담은 영화 <건축학개론>

로맨스 영화 추천, 4월 이야기, 건축학개론, 굿바이, 로맨스 영화, 영화 추천출처: http://bit.ly/1i1sGD9

 혹시 정리되지 못한 사랑이 마음 속에 남아있나요? 그렇다면 영화 <건축학개론>을 추천합니다. 영화는 두 주인공 승민과 서연의 35살 현재와 15년 전 스무 살의 기억을 넘나듭니다. 숫기 없고 수줍은 건축학도 승민은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처음 만난 음대생 서연에게 한 눈에 반하게 됩니다. 승민은 건축 지식이 부족한 서연의 숙제를 도와주게 되면서 친해지지만, 마음을 표현하는 데 서툰 그는 사소한 오해로 서연과 멀어지게 됩니다.

 <건축학개론>은 15년만에 서연이 승민을 찾아오면서 시작됩니다. 자신을 위한 집을 설계해 달라는 서연. 그리고 그 집을 설계하는 승민. 두 사람은 함께 집을 설계함과 동시에 15년 전 풀리지 않았던 기억의 조각들을 맞추어 갑니다. ‘건축’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두 남녀의 사랑을 그린 <건축학개론>. 새로운 감성의 로맨틱 멜로 무비를 찾고 있던 분들이라면 기억 속 첫사랑의 순간으로 떠나보시기 바랍니다.

.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마지막 인사 <굿바이>

로맨스 영화 추천, 4월 이야기, 건축학개론, 굿바이, 로맨스 영화, 영화 추천

출처: http://bit.ly/1joKyE4

 누구에게나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소중한 사람의 마지막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 그 모습 역시 또 하나의 사랑이 아닐까요? 영화 <굿바이>는 우리가 놓치고 있었던, 소중한 사람과의 작별을 맞이하는 방법을 그립니다.

 도쿄에서 잘나가는 오케스트라 멤버로 활동하던 ‘다이고’는 갑작스러운 악단 해체로 백수가 됩니다. 일자리가 급했던 ‘다이고’는 우연히 파격적인 조건의 여행 가이드 구인광고를 발견하고 면접을 보게 되지만, 여행사인 줄 알았던 회사는 인생의 마지막을 맞이한 사람들을 배웅하는 ‘납관’일을 하는 곳입니다.

 ‘죽음’은 인생에서 가장 슬프고 고통스러운 순간입니다. 그렇기에 더욱 피하고 싶은 주제일 수 밖에 없습니다. <굿바이>는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밖에 없는 인생의 마지막 순간을 ‘납관’이라는 이색적인 소재로 그립니다. 떠나는 고인들의 마지막 온기를 불어 넣는 ‘다이고’는 다양한 사람들의 죽음을 마주하며, 그 속에서 인생의 진정한 행복과 사랑을 찾습니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특별한 사랑이야기를 만나고 싶은 분이라면 <굿바이>를 추천합니다.

.

오늘 푸르덴셜스토리에서는 색다른 사랑을 주제로 한 영화 세 편을 추천 드렸습니다. 따스한 날씨가 마음마저 설레게 만드는 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특별한 사랑을 담은 영화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