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udential Blog_0404_더 클럽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최고의 배우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이 뭉쳤습니다. 2014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충무 아트홀 개관 10주년 기념 작품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2014년 4월,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단 하나의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푸르덴셜 더 클럽 30%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34출처: http://bit.ly/Q9h3ze

.
일시: 2014.03.11~2014.05.11
장소: 충무아트홀 대극장
출연: 유준상, 류정한, 이건명, 박은태, 한지상, 리사, 안시하
관람등급: 만 13세이상
관람시간: 160분(인터미션포함)/ 인터미션: 15분

.

100여 년의 역사를 가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9세기 영국의 천재 여성작가 메리 셸리(Mary Shelley)의 공포소설 <프랑켄슈타인>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입니다. 스위스 제네바 출신의 과학자 빅터 프랑켄슈타인은 생명의 원리에 대한 호기심으로 실험을 시작해 시체로 새로운 생명체를 탄생 시킵니다. 하지만 탄생한 괴물 앙리 뒤프레는 자신을 흉측하게 창조한 박사 빅터 프랑켄슈타인을 저주하며, 그의 가장 가까운 사람들을 한 명씩 죽이며 빅터 프랑켄슈타인을 철저히 무너뜨리게 됩니다. 이를 통해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인간의 이기심과 윤리를 벗어난 욕망은 인간을 파멸로 몰고 간다는 교훈을 감각적으로 전합니다.

.

충무 아트홀 개관 10주년 뮤지컬 

 2014년 개관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충무 아트홀이 그 동안 쌓아 온 역량과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한 순수 창작 뮤지컬 입니다. 2014년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진행해 베스트셀러 뮤지컬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2015년부터 순차적으로 중국, 일본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 및 해외 라이선스 작업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위해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총출동합니다. 유준상, 류정한, 이건명, 리사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뮤지컬의 세계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관객을 끊임없이 서스펜스 속으로 빠져들게 하는 매혹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을 유혹할 것을 약속합니다. 푸르덴셜 더 클럽 30% 할인된 가격으로 당신의 심장을 뛰게할 단 하나의 뮤지컬을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