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름만으로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삼총사>. 5년간의 공연에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마지막 공연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열립니다. 신성우, 유준상 등 최고의 배우들이 함께 해 더욱 커진 감동을 푸르덴셜 더클럽 35%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12

일시 : 2014.03.14 ~ 2014.03.30
장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관람등급 : 만 7세 이상
관람시간 : 140분(인터미션 20분 포함)

.

국내 뮤지컬 역사상 최초의 한일 동시 공연

 뮤지컬 <삼총사>는 17세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왕을 지키는 총사대에 들어가고 싶어하는 달타냥과 3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트스’의 모험 이야기입니다.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삼총사>는 본래 체코 뮤지컬로, 전 세계에 체코 뮤지컬을 알리게 된 계기가 된 작품입니다. 2009년 국내 첫 선을 보인 한국판 <삼총사>는 노래만 들여와 연출자가 극본을 새로 쓴 창의적인 버전으로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2013년 성남아트센터 60회 공연 성공에 힘입어 화려한 대미를 장식할 이번 공연은 3월 14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3월 2일부터15일까지 일본 도쿄국제포럼에서 동시에 열립니다. 대형 뮤지컬로는 최초로 한일동시공연을 시도하는 <삼총사>는 대한민국 뮤지컬 역사상 최초로 해외 진출의 가능성을 발견한 작품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최강 캐스팅이 펼치는 최고의 무대 

 5년간의 여정에 마침표를 찍는 이번 공연에는 2009년 초연부터 2013년까지 함께한 배우들이 총출동합니다. 뮤지컬 <삼총사>에 대한 끊임 없는 애정을 보여주는 신성우, 유준상, 김법래, 민영기, 엄기준, 김상현 등 초기 멤버는 물론, 지난 성남아트센터 공연을 흥행작으로 이끈 이건명, 김민종, 홍경수, 성민, 준케이, 키, 박형식, 소냐, 김여진, 김사은, 다나, 제이민, 예은 등이 함께 출연하여 최고의 감동을 선사합니다.

.

 국내 관객은 물론 일본 관객에게도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삼총사>. 단 15일 동안만날 수 있는 특별한 감동을 푸르덴셜 더클럽 35% 할인가로 함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