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월이 왔어요. 다들 봄 맞이 준비는 잘 하고 계시나요? 봄을 맞아 연인과 함께 봄을 담은 뮤지컬 한 편 보는 건 어떠실까요? 4월 봄을 담은 프랑스 뮤지컬 <태양왕>이 한국에서 아시아 최초로 그 막을 엽니다. 스펙타클한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뮤지컬 <태양왕>을 푸르덴셜생명 더 클럽을 통해 20%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60448575.2
일시: 2014.04.10~2014.06.01
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전자 홀
출연: 안재욱, 신성록, 김소현, 윤공주, 김승대, 임혜영, 정재은 등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관람시간: 150분(인터미션포함)/ 인터미션: 20분

 

베르사이유의 태양, 루이 14세! 역사상 가장 강한 왕을 꿈꾸던 한 남자!

 뮤지컬 <태양왕>은 17세기 프랑스 절대주의 시대의 대표적 전제 군주였던 루이 14세의 일대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루이 14세는 어린 시절 왕위에 올랐지만 어머니 안느대비와 재상인 마자랭 추기경의 섭정으로 인해 자신의 뜻을 펼쳐 보지 못한 채 화려한 대관식을 치르게 됩니다.

 루이 14세는 대관식 무도회에서 만난 첫사랑 마리 만치니와 정략결혼으로 인해 헤어지게 됨으로써 진정한 왕이 되어 자신의 여인과 조국을 지키겠노라 다짐하게 됩니다. 하지만 자신의 왕권을 확립하기 위해 전쟁터에 군대를 이끌고 나가 용감히 싸우다 심한 부상을 입게 되죠. 그 후 몇 달 만에 기적적으로 깨어난 루이 14세를 끝까지 기다려 온 첫사랑 마리 만치니의 변함없는 사랑, 매혹적이고 강렬한 야망을 갖고 있는 정부 몽테스팡의 암투, 일평생 루이 14세 뒤에서 조용히 사랑하는 가정교사 프랑소와즈의 아름다운 모습을 뮤지컬 <태양왕> 안에서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뮤지컬 <태양왕>은 베르사이유 궁전 등 프랑스에서 가장 화려한 시대의 모습을 완성도 높은 영상과 프랑스 뮤지컬 특유의 강하고 화려한 안무 및 아크로바틱으로 표현하여 관객들에게 더욱 더 완성도 높은 공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전 세계를 휩쓴 인기 뮤지컬 한국 초호화 캐스팅!

 뮤지컬 <태양왕>은 프랑스의 가장 화려했던 시대를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함으로써2006년 초연 이래 8년간 프랑스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또한, 벨기에 스위스 등 유럽전역에서 400회 이상 공연 되며 총 170만 명의 관객을 동원 하였고, 주옥 같은 넘버들을 모아서 발매된 음반은 현재까지 150만장 이상 판매 되었습니다. 이 앨범은 판매와 동시에 2006년 Double Platium Disc 수상 및 Best Musical Group으로 NRJ award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습니다.

 이런 명성을 한국에서도 이어 나가기 위해 뮤지컬 <태양왕>은 초호화 캐스팅으로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프랑스 절대 왕권의 상징인 루이 14세 역에는 안재욱과 신성록이, 루이 14세를 따듯하게 감싸주는 프롱소와즈 역는 김소현과 윤공주가 출연합니다.

 

 푸르덴셜 더 클럽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여러분을 뮤지컬 <태양왕> 속 17세기 프랑스 베르사이유 궁전으로 초대 합니다. 겨우내 얼어있던 마음을 루이 14세와 그를 사랑한 여인들의 사랑 이야기를 보며 녹여보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뮤지컬 <태양왕>으로 이번 봄을 따뜻하게 물들여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