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시즌 2로 돌아올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아온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아이들의 순수한 매력이 주요 인기요인이지만, TV를 통해 전국 각지의 멋진 곳들을 간접 여행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자녀들과 함께 <아빠, 어디가?>를 보며, 아이들과 추억을 쌓는 연예인 아빠들이 내심 부러웠던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따뜻해지는 3월, 가족과 함께 직접 봄 여행을 기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빠, 어디가?>에 등장했던, 꼭 한번 가볼 만한 여행지 3곳을 소개합니다.

 

추천여행지 1.경기도 여주군 은아목장

11

출처: http://www.eunafarm.com/

경기도 여주군에 위치한 은아목장은 <아빠, 어디가?>의 수많은 여행지 중 시청자들이 가장 가보고 싶은 곳으로 손꼽혔던 곳입니다. 소, 말 등 다양한 동물들과 어울려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푸른 들판은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특히, 젖소 젖짜기, 송아지 우유주기 등의 낙농체험은 아이들에게 우유의 소중함을 가르쳐줄 수 있어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치즈, 피자, 아이스크림 등 은아목장에서 갓 짠 우유를 이용해 음식을 만드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재미있는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은아목장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eunafarm.com/

 

추천 여행지 2. 강릉 현덕사 템플스테이

2

출처: http://bit.ly/1gxsBDB

 강릉 만월산 자락에 있는 현덕사는 소박한 멋이 돋보이는 사찰입니다. 특히, <아빠, 어디가>에서 평소 밥투정이 잦던 아이가 현덕사 여행 마지막 날에는 얌전히 앉아 뚝딱 식사를 끝내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얻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누구나 템플스테이를 체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일정과 비용은 현덕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소 아이의 편식이나 어리광으로 걱정이 많으셨다면, 현덕사 템플스테이를 통해 자연의 운치를 즐기는 동시에 재미있게 예의범절을 가르쳐보는 건 어떨까요?

>> 현덕사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hyundeoksa.or.kr/

 

추천 여행지 3. 제주도 쇠소깍

3

출처: http://www.jejutour.go.kr/contents/?act=view&mid=TU&seq=690

 제주도의 숨겨진 비경 중 하나인 쇠소깍은 <아빠, 어디가?>뿐 아니라 드라마 <추노> 촬영지로도 잘 알려진 곳입니다. 제주 올레길 5코스의 끝지점이자 6코스의 시작점으로, 올레길을 방문했던 관광객들 사이에는 멋진 풍경으로 이미 입소문이 자자했다고 합니다. 유네스코가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할 만큼, 용암으로 이루어진 기암괴석과 소나무숲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맑은 물 위에서 테우(작은 뗏목)나 투명카약을 즐기며 색다른 추억을 쌓아보시기 바랍니다.

>> 제주특별자치도공식관광정보사이트 바로 가기
http://www.jejutour.go.kr

 

 지금까지 <아빠, 어디가?>에 나왔던 여행지 3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꼭 소개해드린 여행지가 아니더라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라면 어디서든 즐겁지 않을까요? 올 봄에는 잠깐이나마 가족여행을 기획하며 아이들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