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공연으로서는 전무후무한 기록으로 세계적인 히트를 친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를 기억하시나요? 바로 그 <난타>를 탄생시킨 PMC 프로덕션이 제작한 또 다른 넌버벌 퍼포먼스 <뮤직쇼 웨딩>이 더욱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2012년 6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업그레이드해 돌아온 <뮤직쇼 웨딩>을 푸르덴셜 더클럽 5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20140218_180141

출처: PMC프로덕션(http://bit.ly/1hH5ebB)
일시: 2013.9.9 ~ 2014.3.31
장소: 홍대 뮤직쇼웨딩 전용극장
관랍등급: 36개월 이상
관람시간: 80분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의 호평

<뮤직쇼 웨딩>은 세계 최대 공연 축제인 스코틀랜드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 참가해 기립박수와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에딘버러 공연리뷰 전문 주간지인 ‘쓰리윅스(Three weeks)’로부터 별 5개를 받았으며 BBC의 에딘버러 중계프로그램에 초대 되는 등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우리 말이 통하지 않는 곳에서 그렇게 뜨거운 반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난타>와 같은 넌버벌(nonverbval) 퍼포먼스 형식이기 때문입니다. 대사를 하지 않고 과장된 몸짓과 표정 그리고 감탄사로 인물의 감정을 표현하고 극을 이끌어나가며 존 덴버의 ‘퍼햅스 러브(Perhaps Love)’와 싸이의 ‘강남스타일’ 등 귀에 익숙한 음악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어에 대한 장벽 없이 누구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것이지요. 주위에 외국인 친구가 있다면 <뮤직쇼 웨딩>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2013031201000795500065941

출처: 스포츠조선(http://bit.ly/1etRUUw)

 

국내 최초 캬바레 퍼포먼스

우리에겐 생소한 장르인 캬바레 퍼포먼스(Caberet Performance)는 관객이 음료와 음식을 함께하며 공연을 즐기는 것을 말합니다. <뮤직쇼 웨딩>은 국내 최초로 캬바레 퍼포먼스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캬바레 퍼포먼스 형식은 신랑을 못마땅해 하는 신부 아버지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애쓰는 신랑, 신부와 친구들이 고군분투하는 <뮤지컬 웨딩>의 유쾌한 스토리와 궁합이 잘 맞아 공연을 더욱 흥겹게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외국인 친구와 함께 즐길 공연을 찾거나, 80분의 러닝타임 내내 박수치고 어깨를 흔들며 즐겁게 공연을 관람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푸르덴셜 더클럽만의 50% 할인 가격으로 <뮤직쇼웨딩>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