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2월 국내 초연 후 2007년, 2012년 다시 무대에 올라 극찬을 받으며 화제가 된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가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기발한 러브스토리,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를 푸르덴셜 더클럽 30%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2038918172_RVUa9Axz_BUVwQrbCEAAetFr

출처: 쇼노트

 

일시: 2013. 11. 13 (수)~ 2014. 01. 26 (일)

장소: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관람시간: 135분 (인터미션: 15분)

 

넘사벽 제작진이 만든 넘사벽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프랑스 국민작가이자 20세기 최고의 단편소설가 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마르셀 에메의 동명 소설 <Le Passe Muraille>를 원작으로, 극작가 디디에르 반 쿠웰레르가 각색한 뮤지컬입니다. 또한 <쉘부르의 우산>, <007 시리즈>, <토마스 크라운 어페어>등으로 3번의 아카데미상 영화 음악상과 5번의 그래미상을 받는 등 금세기 최고의 영화 음악가로 불리는 미셸 르그랑이 곡을 붙여 완성한 작품입니다.

 1996년 프랑스 파리에서 초연되 1997년 프랑스의 토니상으로 불리는 ‘몰리에르 상’ 최우수 뮤지컬 상과 최우수 연출상을 받았으며, 2002년 브로드웨이에서는 <아모르(Amour)>라는 이름으로 공연되어 ‘토니상’ 5개 부문, ‘드라마데스크 어워드’ 9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습니다. 특히,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은 이 작품을 “최고의 뮤지컬”이라며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판타지 뮤지컬

 전쟁이 막 끝난 프랑스의 평범한 우체국 공무원인 주인공 ‘듀티율’. 우연히 세포가 말랑말랑해지는 ‘세포 물렁증’에 걸려 벽을 자유자재로 뚫고 다니는 능력을 얻고, 그 능력으로 사람들을 도와주게 됩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이루어지면 그의 능력이 사라지게 되죠. 그때 그의 앞에 ‘이사벨’이라는 여성이 나타나고 그는 그녀를 사랑하게 됩니다.

 ‘몽마르뜨 언덕의 사랑예찬’이라는 부제만큼이나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시종일관 유쾌한 재미와 발랄한 유머를 잃지 않으면서도 가슴 찡한 정서적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또한, 대사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공연 내내 노래로만 흘러가는 송스루(song-through) 뮤지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사를 통한 설명적 요소가 없어서 관객들이 디테일한 스토리를 마음껏 상상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줍니다.

 2012120314224321_1_rstarssw

출처: 쇼노트

 

 ‘신사의 품격’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종혁과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서울까지 뮤지컬 무대를 평정한 최고의 배우 마이클 리,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김동완, 카리스마와 코믹함이 공존하는 배우 고창석 등 최정상 배우들이 펼치는 환상의 하모니,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푸르덴셜 더클럽 30% 할인 티켓으로 가슴까지 뻥 뚫리는 감동을 직접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