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열정과 패기 그리고 순수한 사랑을 그린 뮤지컬 <그리스>가 젊음의 거리 대학로로 돌아왔다는 소식입니다. 푸르덴셜 더클럽에서 평일 최고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인 뮤지컬 <그리스>, 아직 만나 보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뮤지컬 <그리스>

IMG20130927170500

 

기간 | 2013. 10. 22 ~ 오픈런
장소 | 유니플렉스 1관 (대극장)
출연 | 이지윤, 문희라, 김보선, 윤준호, 오승아, 정민, 강민수 외
관람시간 | 160분(인터미션 : 15분)

>> 뮤지컬 <그리스> 예매하기

 

뮤지컬 <그리스>스팟영상

 

tip. ‘그리스(Grease)’란?
1950년대 미국의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패션으로, ‘머리에 바르는 포마드 기름’을 의미한다.

젊음의 대명사, 뮤지컬 <그리스>는?

뮤지컬 <그리스>는 1972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전 세계 20개 이상의 나라에서 지금 이 순간에도 공연되고 있는 베스트셀러입니다. 국내에서도 2003년 처음 소개된 이래 한국 중대형 뮤지컬로서는 최초로 2200회 공연을 돌파하는 등 커다란 인기를 끌어 왔는데요. 국내 공연 10년간 평균 객석점유율 90% 이상 기록, 누적관람객 120만 명을 돌파하며 멈추지 않는 흥행신화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원, 조정석, 엄기준, 오만석, 이선균, 강지환, 지현우 등 내로라하는 최고의 스타들을 배출한 스타제조기 뮤지컬이기도 합니다. ‘뮤지컬 그리스를 거쳐가지 않은 스타를 찾아보기는 어렵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라고 하는데요. 대학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는 복합공연장 유니플렉스의 개관작으로 찾아와 더욱 주목받고 있는 <그리스>!

첫 뮤지컬에 도전하는 걸그룹 레인보우의 오승아(샌디 역)를 비롯, 뮤지컬 배우 이지윤, 문희라, 정민, 강민수, 김보선, 최미소 등이 출연하는데요. 이번에는 또 어떤 스타가 탄생할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뮤지컬 <그리스>, 내용 엿보기
여름방학을 마치고 새 학기를 맞는 교정. 대니를 중심으로 한 ‘티버드 파’의 남학생들과 리조를 리더로 하는 ‘핑크레이디 파’의 여학생들은 방학 동안의 이야기로 시끌벅적합니다. 이때 핑크레이디 파의 프렌치가 전학 온 샌디를 데려와 리조에게 소개시킵니다. 남자들은 대니에게 해변에서 있었던 화끈한 사랑이야기를, 여자들은 샌디에게서 순수한 남학생과의 사랑이야기를 듣습니다.

샌디가 그 남자의 이름이 ‘대니 주코’라고 말하자 여자아이들은 놀라며 대니와 샌디를 대면시킵니다. 대니는 샌디를 보자 자신의 허풍이 들통 날까 봐 당황하며 외면하고, 샌디는 그런 대니의 행동에 마음이 상합니다. 대니는 샌디에게 사과하고 자신의 진심을 얘기하려 하지만, 대니를 좋아하는 패티의 방해로 샌디와의 관계는 더욱 악화됩니다. 계속되는 사소한 오해, 둘의 사랑은 어떻게 전개될까요?

화려한 조명과 퍼포먼스, 흥겨운 음악으로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뮤지컬 <그리스>. 긴 시간이 흘러도 영화와 드라마, CF의 소재로  등장하며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는 <그리스>의 명성을 이번 기회에 확인해 보세요! 푸르덴셜 더클럽에서 평일 50%, 주말 30% 할인가를 제공중인 뮤지컬 <그리스>의 할인 가능 공연일은 10월 22일부터 11월 17일까지이니 예매에 참고해 주세요!

>> 푸르덴셜 더클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