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1일, 여러분과 더 많은 소통을 나누고 싶다는 생각에서 시작한 푸르덴셜스토리. 떨림반 설레임 반으로 첫 포스팅을 발행하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2년의 시간이 흘러 방문자 100만 명을 돌파의 영광스러운 순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인생을 함께하는 라이프플래너’의 마음으로 속 깊은 이야기를 공유하고 여러분의 삶의 가치를 올려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던 순간들이 주마등처럼 머릿속으로 흘러갑니다. 이렇게 뜻 깊은 날,  여러분과 함께 푸르덴셜스토리의 지난 2년의 역사를 돌아보고자 합니다.  

 

100만의 가치, 그 위대함에 대하여~ 

 

 

1,000,000이 얼마나 큰 숫자고 또 얼마나 큰 가치를 가지고 있는지 실감이 되시나요? 2년간의 시간과 노력이 쌓아 온 100만의 가치. 그 가치가 얼마나 위대한 것인지 비교를 통해 한 번 알아볼게요.

 


1푸르덴셜스토리가 오픈한 이래로 26개월 동안 1분에 한 명꼴로 푸르덴셜스토리를 방문했다는 뜻
100만 명?
 

경기도 수원시 인구 약 110만명으로 수원시 인구 전체가 푸르덴셜스토리를 방문한 것과 같은 수치 

2

100만 번?

한 사람이 하루에 세끼 씩 913년 동안 먹을 수 있는 수치 

인디언의 격언 중, 1만번 하면 그것이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음. 1만번씩 반복해서 100가지 일을 이룰 수 있는 수치 

PGC4

동전 100만개? 

코끼리 평균 무게가 5톤인 점을 감안하면, 동전 100만개의 무게는 10톤에 달함 
동전 100만개는 수직으로 쌓으면 63빌딩(63빌딩은 249미터)의 10배 높이 

trd022tg5369

100만 리터의 물? 

한 사람이 목욕할 때, 평균 0.2톤의 물이 필요하기 때문에 100만 리더의 물(1000톤)은 5000명 분의 목욕물 

한 사람이 20리터씩 물을 먹으면, 5000명이 하루 동안 마실 수 있는 물의 양

 

재미있는 비교가 되었나요? 

 

푸르덴셜스토리 784일만에 방문자 100만 명 돌파! 

2012년 10월 23일 오후 2시 44분, 푸르덴셜스토리 방문자 1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방문자 통계를 보시면, 론칭 이후, 방문자수가 꾸준히 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쭉쭉! 더 늘어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높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푸르덴셜스토리_누적방문자

푸르덴셜스토리의 방문자는 어떤 경로를 통해 유입되는 걸까요? 푸르덴셜스토리의 방문자 중 약 88%는 검색을 통한 방문자로 이는 푸르덴셜의 콘텐츠들이 여러분이 찾는 검색어들에 최적화가 잘 되어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보험, 금융, 노후준비, 라이프 관련 정보를 얻기 원할 땐, 활용도 높은 정보가 가득한 푸르덴셜스토리를 꼭 이용해 보세요~

스크린샷_2012-10-31_오후_2.21.25

현재까지 푸르덴셜스토리에 112,209개의 키워드를 통해 검색 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보험 키워드로는 연금보험, 종신보험 연금전환, 즉시연금보험 등의 키워드를 통해 유입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스크린샷_2012-10-31_오후_2.59.19

 

100만이 이루어낸 푸르덴셜스토리의 성과! 

푸르덴셜스토리의 포스팅은  다음 view를 통해서도 발행하고 있는데요. 푸르덴셜스토리에서 지난 2011년 12월 8일에 발행했던 발행한 “아이와 어색한 아빠, 아이와 놀아주기에도 기술이 필요하다” 콘텐츠는 다음 메인 LIVE 스토리 화제의 글 섹션에 노출 되어 시즌성을 반영한 푸르덴셜스토리의 정보성 콘텐츠의 전략적 발행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답니다. 

푸르덴셜스토리가 방문자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푸르덴셜스토리는 론칭 이후 488건이 발행 되었으며, 일평균 1.6건의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트랜드 이슈 키워드 및 보험 분야 주요 키워드인 노후 준비 및 노후 대비 관련 콘텐츠, 재테크 정보를 전하고 있고요, 푸르덴셜생명의 기업 이미지인 따뜻함을 기반으로 한 가족을 위한 라이프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답니다. 

푸르덴셜스토리의 콘텐츠는 푸르덴셜생명의 라이프플래너(LP)에게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세일즈맨 성공비결 카테고리는 세일즈 기술 및 노하우, 비즈니스 매너 등을 제공해 하고 있는데요. 

이는 라이프플래너(LP)들이 가망고객 확보를 위해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아주~~ 높다는 사실! 또한 다양한 라이프 정보 콘텐츠와 보험관련 콘텐츠는 고객과 접점에서 커뮤니케이션 하는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들(LP)이 고객 소식지로도 이용되고 있답니다. 

지금까지 푸르덴셜스토리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푸르덴셜스토리가 보험에 관심있는 유저뿐만 아니라, 생활관련 정보를 얻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활용도 높은 금융, 보험, 라이프 정보가 가득 담긴 보험업계 대표 기업 블로그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것 같아 정말 기쁘답니다.  

앞으로도 인생을 함께하는 라이프플래너의 마음으로 속 깊은 이야기를 공유하고 삶의 가치를 올려주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블로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푸르덴셜스토리 방문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