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오늘은 사랑하는 남성에게 초콜릿을 선물하는 밸런타인데이입니다! 여러분은 누구에게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하셨나요? 사랑하는 연인에게 초콜릿을 주는 것도 물론 기분좋은 일이겠지만 항상 우리를 위해 고생하시는 아버지께 정성이 가득 담긴 초콜릿을 선물해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아버지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초콜릿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는 수제 초콜릿 가게를 찾아보세요. 2~3시간이면 전문가가 만든 것 같은 나만의 초콜릿 선물이 완성된다고 합니다.

강남구 논현동 ‘코코핑코’에서는 ‘사랑하는 아빠와 남친을 위한 브랜디 트뤼프’ 수업이 열린다고 해요~ 남자친구에게만 초콜릿 선물을 하는 딸을 보고 서운해할 아버지들을 위해 초콜릿을 공평하게 두 세트 만들 수 있는데요. 14일에 열리며 수강료는 재료비 포함 6만8000원이라고 하네요^^ (www.cocopinco.com)

그리고 서초구 방배동 ‘카카오빈’에서도 밸런타인데이 특별 클래스가 열립니다. 프랑스 파리의 유명 제과학교를 졸업한 김보완 셰프의 수업은 한 번 배우면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실용적 강의가 특징입니다. 초콜릿은 예쁘고 장식적인 대신 거칠고 투박한 모양이며 바닐라 트뤼프·파베 등의 초콜릿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수강료는 재료비 포함 5만5000원입니다. (www.cacaobean.kr)

 

아버지를 위해 직접 만든 정성에 맛과 디자인까지 보증할 수 있다고하니 일석이조겠지요? 올해만큼은 포장된 초콜릿이 아니라 아버지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직접 만든 초콜릿과 함께 편지 또는 카드를 준비해보세요^^ 그동안 아버지께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솔직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다면 아버지께서 분명히 감동하실거에요!

그리고 N서울타워에서는 할아버지, 아버지, 아들 가족 3대가 N서울타워를 방문하면 한 사람의 전망대 입장료를 무료로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해요. 아버지와 함께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한 후에 멋진 야경을 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것도 아버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되겠지요?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깜빡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부모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오늘만은 서운해하지 않으시도록 준비해보세요. 오랜만에 환희 웃으실 아버지 얼굴을 떠올리니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푸르덴셜생명 가족 여러분도 아버지와 함께 따뜻한 밸런타인데이 보내시길 바랍니다.